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블랙헤드 타파 / 미샤 클렌징오일 /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오프

by 리뷰하는한여름 2023. 7. 11.
반응형

미샤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- 블랙 헤드 오프
저의 몇년째 루틴템:)
이번 것도 어느새 거의 다 써가네요
화장을 한 날은 물론, 쌩얼인 날에도, 심지어 남편까지 코 부분 블랙헤드 제거에 같이 쓰다보니 ㅋㅋ
금방 다써버리는...




늘 그렇듯이 내돈내산 찐 추천템이라 꼬질꼬질한 병 상태
미샤 공홈 기준 28000원 이에요!

한때 국민템인 슈에무라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도 썼으나 미샤와 크게 성능의 차이가 없는데 너무 비싸서
미샤로 정착한지 오래되었어요


공홈에서도 블랙헤드 제거 효과로 홍보중!
전 수부지이지만 T존에 유분 분비가 많고 각질
잘 쌓여서 늘 문제인 피부~

특히 며칠만 신경 안쓰면 수북히 쌓인 블랙헤드때문에 정말 스트레스에요 ㅠㅠ
그대로 두면 보기도싫지만 블렉헤드드가 커지면서 모공도 점점 넓어지니!!! 늦게전에 데일리 루틴으로 매일매일 제거해줍니다
이때 클렌징오일을 써줍니다!
블랙헤드 제거한답시고 매일 코팩을 했다가는 코 피부가 남아나지않겠죠

코팩은 자극이 너무 강하고 강한 자극 때문에 오히려 모공이 커질수도 ...!!

두번정도 펌핑해서 넉넉하게 손바닥에 올린 후
손에서 부드럽게 롤링해서 손가락 끝에 묻힌 후
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코 위주로(각자 블랙헤드가 많은 쪽) 롤링해줍니다
손가락의 지문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블랙헤드를 밀어낸다+ 블랙헤드 윗부분을 깍아낸다는 마음으로~
이 과정을 너무 오래하면 오일이 피부이 스며들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으니 2분 안쪽으로 해주세요


롤링이 끝나면 손을 미온수에 깨끗이 씻어서
물에 젖은 손으로 다시 한번 블랙헤드 밀어내기~
이게 유화과정입니다
오일이 물과 만나서 때(블랙헤드)가 제거되는 과정
중학교 때 배웠던 거 같네요 ㅋㅋㅋ


자세한 과정이 궁금하시면 유화이 선생님의 클렌징 오일 영상을 참고하셔도 돼요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4YKreTJGVXM

 

전성분입니다
성분이 살짝 복잡해서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도 있을 것 같네요
그래서 저는 너무 오래 롤링하지 않고 롤링 후에는 충분한 물세안으로 깨끗이 제거해주고 있어요
이방법으로 블랙헤드가 한번에 다 제거되진 않지만
하기 전 후 비교해보면 분명 차이가 있다는거!
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꽤나 줄더라구요

남편 남자들 블랙헤드 제거에도 굳굳


저의 찐 추천템 루틴템 애정템
미샤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
가격 만점 성능 만점 패키지도 만점
제 별점은 5점 만점입니다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반응형

댓글